준호씨의 블로그

인그레스이야기 - 중랑구, 동대문구, 노원동 필드 치기 본문

게임이야기

인그레스이야기 - 중랑구, 동대문구, 노원동 필드 치기

준호씨 2014.04.19 21:59

오옷? 오늘은 골목길에 큰차가 없고 작은차만 있어서 차를 뺄 수 있었다. 자동차 운전 너무 안 해 줘서 간만에 운전도 해 볼 겸 주요 포털 몇 개를 공략 해 보기로 하였다.

 

아래는 출발하기 전 모습이다. 이미 우측 일부 필드는 낮에 자전거 타고 돌아 다니면서 일부 만들어 두었다. 중간에 좀 뻥뻥 비어 있는데 몇 개만 잘 연결하면 대형 필드를 칠 수 있을 것 같다. 지역명으로 설명을 하자면 중랑구를 중심으로 동대문구 노원구 포털을 이용하면 꽤 큰 필드를 칠 수 있을 것 같다.

image

http://www.ingress.com/intel 지도를 확인 하면서 다니기 위해 아이패드도 들고 나갔다. 큰 지도를 보면서 계획을 세우는 것이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되어 모바일 기기 중 화면사이즈가 가장 큰 아이패드를 선택 했다.

 

필드는 포털과 포털 간 링크를 삼각형으로 만들면 만들어 진다. 툭~ 튀어 나온 녀석이나 쑥 들어간 녀석을 중심으로 찾아 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큰 필드를 치니 +43.04K MU 씩이나! 평소 걷거나 자전거 타면서 필드 치면 많아 봐야 3~4K 정도인데 자동차는 역시 레벨이 다르다.

Screenshot_2014-04-19-19-03-18

 

아래는 집에 돌아와서 확인 한 모습이다. 앞으로 또 이런 필드를 칠 수 있는 날이 올까? 누군가 이 필드를 부수러 다시 찾아 오겠지 ㅎㅎ 그것이 이 게임의 묘미.

image

 

위치 기록 확인~ https://maps.google.com/locationhistory/b/0/ 확실히 차로 다니니 이동 반경이 남다르다.

image

 

만렙을 하려면 경험치가 20만이 부족하구나. 다음엔 적군 필드를 부수러 갈 장소를 물색해 봐야겠다.

Screenshot_2014-04-19-21-30-45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