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씨의 블로그

김수열 초고속줄넘기 K-200 구입 본문

살아가는이야기

김수열 초고속줄넘기 K-200 구입

준호씨 2017.09.12 00:02

김수열 줄넘기에 대해 알게 된건 복싱장에 다니면서 부터. 복싱장의 줄넘기들이 대부분 김수열 줄넘기였음. 심플 하게 생겼는데 줄넘기 하기 편하더라. 줄 길이 조절도 간편함.

그렇게 김수열 줄넘기를 하나 구입 하고 종종 줄넘기를 하곤 했음. 그런데 이사 하고 나서 줄넘기를 어디다 뒀는지 찾을 수가 없었음. 신발장에 넣었던거 같은데 찾아 봐도 보이지 않음.

그러다 최근 운동량이 줄어들면서 체력부족이 왔음. 그래서 줄넘기라도 해야지 하면서 줄넘기를 찾아 봤는데 찾을 수 없었음.

그래서 결국 줄넘기를 또다시 구입. 이번엔 초고속 줄넘기로 구입. 일반 줄넘기에 비해 빠른 회전이 가능 하기 때문에 3단 뛰기 이상 하는 사람들은 보통 이런 초고속 줄넘기를 사용함. 일반 줄넘기는 이미 구입 했고 (어딨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3단 뛰기를 해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초고속 줄넘기 구입.

주문한 줄넘기가 도착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옛 줄넘기를 찾아 보고자 신발장을 다시 열어 보았다. 상자 밑에 깔려 있는 이전 줄넘기 발견;; 아무리 찾아도 못찾던걸 새 줄넘기가 도착하는 날 찾게 되다니 우연치곤 참 희안하다.

아무튼 줄넘기가 두개가 되었다. 줄넘기가 도착한건 9월 6일. 이후로 거의 매일 줄넘기를 띄고 있다. 아직 3단 뛰기는 성공하지 못했다. 2단 뛰기 (일명 쌩쌩이) 위주로 하고 있는데 오늘은 127개 했다. 점점 갯수를 늘려가고 있다. 조금씩 체력이 붙고 있다. 조만간 3단 뛰기도 성공 할 수 있지 않을까?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