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씨의 블로그

오늘의 이마트트레이더스 장보기 본문

살아가는이야기

오늘의 이마트트레이더스 장보기

준호씨 2017.09.28 23:21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장본 것들 몇가지 남겨 본다.

쉐프솔루션 떡갈비 스테이크

판매하시는 분이 잘(?) 권해 주셔서 시식 해 보고 맛있어서 구입. 비비고코너쪽이라 비비고제품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 쉐프솔루션이었음. 맛있으니 OK. 애들 구워 주니 잘 먹는다.

새우볶음밥

피코크 새우볶음밥이 맛있어서 종종 사 먹었는데 어느날 없어졌음. 대신 천일냉동 새우볶음밥이 나타났음. 집에서 조리 해 보니 새우도 많고 맛이나 구성이 피코크 것과 거의 같아 보였음. 조사를 해 보니 피코크 새우볶음밥이 천일냉동에서 만든것이라 똑같음.

냉동새우. Uncooked Shrimp

냉동새우중 최고봉인듯 하다. 가격은 좀 비싸긴 하지만 파스타, 짜장면, 볶음밥 등을 할 때 같이 넣어 먹으면 맛있다. 새우 먹는 맛 난다. 다른 제품들은 요리 하고 나면 너무 쪼그라 들어서 새우 먹는 맛이 별로 안남;;

총각김치라면

최근에 매장에 나타난 제품인데 뭔가 시선을 끄는 제품이었다. 시선은 끌지만 뭔가 기대는 가지 않는(?) 제품. 몇번 보다가 이번에 한 번 사 보았다.

혹시 거대한 총각김치가 들어 있지 않을까 싶었지만 그럴리는 없었다. 가끔씩 총각김치로 추정되는 뭔가가 씹히곤 했다. 국물맛에 살짝 떡볶이 소스 같은 맛이 난다.

찜솥

집에 제대로된 찜솥이 없었는데 크기는 큰데 가격이 27,980원이라 저렴해 보여서 드디어 찜솥 구입.

http://www.ssg.com/item/itemView.ssg?itemId=0000010014636 에 제품 정보가 좀 더 상세히 나와 있다. 모델 명은 NY-2402 라고 나와 있는데 인터넷에 아마도 같으면서 모델명만 다른 제품들이 일부 보인다. 가격은 인터넷에도 비슷한 편이며 더 비싸기도 하다. 규격이 17QT(32cm) 이라고 되어 있는데 17QT 는 무슨 말일까? 참고로 옆에 팔던 다른 찜솥들이 더 작은데 4만원 넘어 감. 아직은 뭐 더 비싸다고 뭐가 더 좋을지는 잘 모르겠다.

초밥 20입

연어초밥 11개. 광여 9개 들어 있다. 트레이더스 초밥은 이마트 초밥에 비해 큰 편. 어른두명이서 라면 하나 끓여서 같이 먹으면 적당하다. 일식 초밥 전문점에 비하면 고급진 맛은 없지만 가성비는 짱인거 같다. 여름철엔 가끔 비린맛이 나기도 했던거 같은데 요즘은 괜찮은듯. 평소 이거보다 큰 중간 사이즈 먹었는데 요즘은 이 사이즈가 더 나은거 같다. 연어 초밥을 좋아 하는데 사이즈가 커질수록 연어초밥 갯수가 줄어 들어서 연어 초밥이 많은 작은 사이즈를 선호 하게 되었다. 그냥 연어초밥만 있는 세트 같은게 나왔으면 좋겠다. (참고로 2017.09.30 기준 죽전이마트에는 연어초밥만 10개 들이 초밥세트가 있다. 늦은 시간이라 할인 적용해서 8,780원. 초밥 사이즈는 좀 더 작은편)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