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씨의 블로그

경기도 남부 - 내 주변의 펌프를 보유하고 있는 오락실들 본문

살아가는이야기

경기도 남부 - 내 주변의 펌프를 보유하고 있는 오락실들

준호씨 2017.11.15 21:43

내가 요즘 살고 있는 곳은 용인시 기흥구 마북동이다. 이 동네에는 펌프를 할 수 있는 오락실이 없다. (혹시 내가 모르는 어딘가 있을지도) 그래서 펌프를 하려면 동네를 벗어 나야 한다. 가정이 있고 아이들을 키우는 상황이라 펌프를 하기 위해 개인시간을 빼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선택 할 수 있는 선택지들을 정리 해 본다.

판교 일렉트로마트 게임센터

직장 근처에 있어서 밥을 빨리 먹으면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펌프를 할 수 있다. 직장 근처에서 펌프를 할 수 있게 된 건 8년만인가?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별도 작성한 글 참고

링크 - 일렉트로마트 판교점에 최신 펌프 등장!

죽전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이마트 죽전점 일렉트로마트에 펌프 최신버전이! 글에서도 소개 했던 죽전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의 펌프이다. 처음 들어올 당시에는 최신 버전이었지만 지금은 2017 PRIME 2 가 나온 상황이라 더 이상 최신 버전이 아님.

가족 단위의 쇼핑객들이 주로 찾는 곳이다. 친구, 자매, 부부, 모자, 커플 구성으로 하는 모습을 종종 본다. 펌프매니아나 소위 '괴수' 라고 불리는 초고수들의 플레이는 보기 힘들다.

이마트에 장도 보고 운동도 할 겸 종종 들르는 곳이다. 차로 15분 정도 걸린다. 내 입장에서는 이곳이 최선의 선택지 중 하나.

1게임 금액: 1000원 (500원 두개) 버전: 펌프잇업 2015 PRIME 상태: TX기체. 발판 상태좋음. 짐 올려 둘 공간이 없음.

야탑 스위치 게임센터

두대의 기기가 있고 짐을 올려 둘 공간이 넉넉 한 것이 장점. 펌프 유저 카페 정보가 앞에 붙어 있었는데 언제 한번 찾아 봐야 겠다.

동백

지나가다 봤는데 플레이 해 보지는 못했음.

서현게임파크

일렉트로마트에 펌프가 생기기 전에는 그나마 회사와 가장 가까운 위치 였으나 빨리 갔다 올 수는 없는 위치. 주변 오락실 중에는 가장 규모가 크다.

코엑스 메가박스 오락실

코엑스 행사가 있을 때 한번 씩 가 볼 수 있음.

참고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