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닦을 때 유용한 자우버 렌즈클리너 스프레이
저의 첫 자우버는 개발자 콘퍼런스에서 기념품으로 받았던 녀석인 거 같습니다.
20ml짜리인데 몇 년째 사용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유통기한은 2021년 12월 31일로 이미 지났군요. 하지만 유통기한은 유통기한일 뿐 사용하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이걸 뿌려서 안경을 닦으면 잘 닦이기도 하는데 뿌릴 때 레몬향이 나는 것도 좋더군요. 물론 향기가 좋다고 과하게 맡으면 건강에 좋지 않을 거 같으니 주의해야겠습니다.
아이가 안경을 쓰기 시작하면서 안경 닦을 일이 많아지더군요. 집에도 두고 사용하면 좋겠다 싶어서 추가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안경 닦개로만 닦다 보면 오래지 않아 잘 안 닦이는데 자우버 렌즈 클리너를 뿌리고 닦으면 깨끗하게 잘 닦입니다.
다만 기존에 기념품으로 받았던 20ml 제품은 잘 안 보이고 50ml 제품이 적당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50ml로 구입하였습니다.
두 개 구입해서 하나는 거실에 두고 하나는 작업실에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도 하나 두고 사용하면 유용할 거 같아 미리 몇 개 더 구입할까 싶네요.
쿠팡 구매 링크: https://link.coupang.com/a/xsdQZ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저에게 약간의 이익이 생깁니다)
2천 원 정도 더 비싼 100ml짜리가 좀 더 가성비가 좋아 보이긴 한데요. 아직 지금 사용 패턴상 100ml 다 쓰려면 몇 년이 걸릴지 알 수 없어서 현재로서는 50ml짜리가 적당해 보입니다.
지금 사려니 로켓배송 금액 부족이네요 ㅠㅠ 다음에 다른 거 살 때 같이 사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