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 먹는 우유 - 락토프리 소화가 잘되는 우유
요즘 사 먹는 우유는 쿠팡 로켓프레시로 판매하고 있는 "편안하게 소화되는 신선한 우유"라는 제품입니다.
쿠팡 구매 링크: https://link.coupang.com/a/bqes3B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저에게 약간의 이익이 생깁니다)
이전에 주로 먹었던 우유부터 쿠팡 곰곰 편안하게 소화되는 우유로 전환해 가는 과정에 대해 정리해 봅니다.
이전에 주로 사 먹던 우유 - 이마트 트레이더스 우유
꽤 오랜 기간 집에서 먹던 우유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마이밀크 2.4L였습니다.
1주일에 보통 4개 정도를 사 먹었습니다. 가격은 100ml당 237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1주일에 한 번 정도는 가는 편이었기에 가는 겸 대량으로 구입해 오기 좋았습니다.
최저가 우유는 이마트 노브랜드 우유
이마트에 가면 노브랜드 굿밀크 우유도 종종 사 먹었는데 가격은 이게 가장 저렴한 것 같습니다. 100ml 당 148원으로 이 보다 저렴한 우유 찾기는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마트나 노브랜드에 가게 되면 종종 사 먹곤 합니다.
락토프리 우유로의 전환 - 소화가 잘되는 우유
아침에 뭐라도 먹고 출근을 하기 시작하면서 우유와 빵이나 시리얼 등을 먹고 출근하곤 했는데요. 속이 더부룩한 느낌이 들곤 했습니다. 그러다가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먹어 보니 더부룩한 것이 덜하여 한 동안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다만 기존에 먹던 우유 보다 50%가량 더 비싸서 조금 부담이 되었습니다.
쿠팡 구매 링크: https://link.coupang.com/a/bqerBT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저에게 약간의 이익이 생깁니다)
저렴한 락토프리 우유 - 곰곰 편안하게 소화되는 신선한 우유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가격이 좀 비싸서 부담되었는데 쿠팡 상품으로 곰곰 편안하게 소화되는 신선한우유가 100ml 당 266원 정도로 가격 부담이 덜 되었습니다.
쿠팡 구매 링크: https://link.coupang.com/a/bqes3B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저에게 약간의 이익이 생깁니다)
트레이더스 우유나 노브랜드 우유보다는 비싸지만 로켓프레시 배송도 되니 필요할 때 편하게 주문하기 편했습니다. 락토프리 우유라 먹고 나서도 속도 편안한 편이었고요. 한동안은 이 이유를 꾸준히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