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씨의 블로그

토미야 미니카트랙 중고로 판매함. 안녕 미니카 본문

살아가는이야기

토미야 미니카트랙 중고로 판매함. 안녕 미니카

준호씨 2020. 10. 11. 23:44
반응형

작년 말 아이들이 미니카에 관심을 갖게 되어서 미니카와 미니카 트랙을 구입했었습니다. 아마 스타필드 하남에 처음 방문했었을 때 그때 구입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집에서 한 두 번 정도 해보고 방 한구석에서 자리만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미니카를 가지고 놀려면 트랙을 설치해야 되는데 트랙을 매번 새로 깔아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었고요. 그냥 항시 깔아 두고 사용하면 좋은데 그럴만한 공간은 없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층간소음에 취약한 아파트이다 보니 소음이 전달되는지 아랫집에서 시끄럽다고 연락도 왔었고요. 매트가 깔려 있었지만 아이들이 신나서 쿵쿵거렸는지 미니카가 달리면서 생기는 진동의 소리 때문인지 까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소음의 문제도 있었습니다.

언제 다시 아이들이 미니카를 가지고 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더 넓고 층간소음 문제가 좀 해결될만한 집으로 이사 가기 전까지는 다시 가지고 놀긴 어려울 거 같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아이들 방에 책상을 주문했기 때문인데요. 아이들 공부방이라고 하기에는 가지고 놀지 않는 장난감들이 너무나 많이 쌓여 있었습니다. 이번에 쇼핑백 큰 사이즈로 3개 이상 버린 거 같고요. 조금 쓸만하다 싶은 것들은 팔고 있습니다. 그중 미니카 트랙이 가장 먼저 팔렸네요. 정리가 되고 새 책상이 들어오면 좀 더 공부방 느낌이 날 거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