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준호씨의 블로그

매일매일 두뇌트레이닝 구입 본문

게임이야기

매일매일 두뇌트레이닝 구입

준호씨 2020. 12. 8. 23:29
반응형

예전에 마트에서 아이 보고 이 게임 어떠냐고 물어봤을 때는 별로라 그러더니 이번에 마트가 니 이 게임을 사달라고 하더군요. 터치 펜은 마트에서 9,000원에 구입하고 게임은 다운로드로 29,800원에 구입했습니다. 다운로드 버전을 구입하면 칩을 갈아 끼울 번거로움이 없어서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집에 닌텐도 스위치가 두대여서 조금 꼼수를 쓰면 두 명이서 동시에 플레이도 가능하고요. 그런데 서브 기기에서는 제 계정으로만 게임을 할 수 있다 보니 제 계정으로 아이들이 자꾸 하고 있어서 오늘의 트레이닝을 하려고 하니 이미 누군가가 했네요. 제대로 된 기록 측정은 못하겠지만 트레이닝을 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터치 펜은 다행히 예전에 다이소에 샀던 게 하나 있는데 잘 되더군요. 꼭 정품 터치 펜을 사용할 필요는 없을 거 같습니다.

아무튼 아이들이 그냥 게임보다 머리 쓰는 게임을 열심히 하고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덕분에 아이들이 숫자 세기, 덧셈, 곱셈, 뺄셈에도 좀 더 관심을 갖게 되었고요. 아무래도 두뇌 발달에 좀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처음에 뇌연령 측정에서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는데요. 저희 집 사람들은 다 80세가 나왔습니다. 처음 했는데 80세 안 나오는 경우도 있을까 싶기도 하네요. 저희 집만 80세 나온 거 아니겠죠? ^^;

아무튼 이제 3일 차입니다.

매일매일 하는 것이 하나 더 늘었네요. 해가 갈수록 정신이 조금씩 흐리멍덩해져 가는 느낌인데요. 매일매일 두뇌 트레이닝으로 좀 더 정신이 맑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바이러스 퇴치 게임을 하는 둘째 아이입니다. 다이소 터치 펜으로 열심히 하고 있네요. 뿌요뿌요 비슷한 게임인데요. 이거 잘하게 되면 예전에는 하다가 어려워서 안 하는 뿌요뿌요랑 테트리스로도 넘어가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