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준호씨의 블로그

매직캔 리필 봉투 재구매. 지알디마켓 호환 봉투. 기저귀를 뗏지만 여전히 좋은 쓰레기통 매직캔. 6년째 사용중 본문

살아가는이야기/내돈내산

매직캔 리필 봉투 재구매. 지알디마켓 호환 봉투. 기저귀를 뗏지만 여전히 좋은 쓰레기통 매직캔. 6년째 사용중

준호씨 2021. 4. 25. 23:14
반응형

2015년에 매직캔을 사서 사용한지도 벌써 6년이나 지났습니다. 육아 필수템이라고 해서 구입했었고요. 확실히 똥기저귀 냄새를 막아 주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모델은 M280NS이고 6년이나 지났지만 아직도 팔고 있네요. 25리터 용량 모델입니다.

쿠팡 구매 링크: coupa.ng/bX8aj3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저에게 약간의 이익이 생깁니다.)

당시에는 모델이 많지는 않았는데 그동안 새로운 모델들도 좀 더 나온 거 같습니다.

아무튼 이 쓰레기통은 전용봉투를 사용하는데요. 다른 비닐봉지를 욱여넣고 써도 되긴 하지만 전용 봉투를 쓰는 것이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매직캔 전용봉투도 정품 봉투가 있고 호환 봉투가 있는데요. 정품 봉투는 파우더 향이 나는데 호환 봉투에 비해 좀 비싼 편입니다. 쓰레기 냄새가 많이 난다면 파우더 향이 추가된 봉투가 좋긴 한데요. 아이들이 기저귀를 떼고 나서는 굳이 파우더 향이 필요 없어져서 요즘은 파우더 향이 없는 호환 봉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팡 구매 링크: coupa.ng/bX8b9y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저에게 약간의 이익이 생깁니다.)

마지막 구매 이력을 보니 2019년 4월이네요. 리필 봉투를 다 사용하는데 2년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2년 간 사용해 보았는데 특별히 불편함 점이 없었기에 오랜만에 재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기저귀를 안찬지도 이제는 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더 이상 기저귀는 안차지만 매직캔은 여전히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냄새도 잘 막아 주고 사용하기도 편리하고요. 게다가 6년간 고장이 안 나니 내구성도 만족스럽습니다. 언젠가 고장이 나겠지만 그때도 매직캔을 구입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