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준호씨의 블로그

신갈맛집 - 돈까스클럽 본문

맛집이야기

신갈맛집 - 돈까스클럽

준호씨 2021. 6. 13. 23:11
반응형

어제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저녁을 뭐 먹을까 하다가 돈까스클럽에 갔습니다.

예전에 친구하고 돈까스클럽 몇 번 가봤었는데 아내는 아직 못 가봤다고 해서 같이 가보았습니다. 다만 신갈 외식타운에 있는 돈까스 클럽은 저도 처음 방문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다른 지점 돈까스 클럽 가 본 것이 아마 2년 이상일 거 같네요.

여기만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들 놀이 거리도 좀 있네요.

마지막 주문은 9시라고 합니다. 저희는 7시 반 정도에 도착했습니다.

둘째가 메뉴를 보고 고심하더니 페퍼로니 피자를 시키네요. 잘 안 먹을 거 같다고 의심은 들었는데 아무튼 시켜주었습니다.

결론은 아이들은 별로 안 먹었습니다 ^^; 첫째 아이는 햄이랑 빵 끝부분만 좀 먹었고요. 큰 기대는 안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돈까스가 양이 많았기에 피자는 맛만 보고 남은 것은 포장해왔습니다.

피자를 주문하면 음료수 두 개를 서비스로 주더군요. 콜라와 사이다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왕 돈까스랑 눈꽃 치즈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눈꽃 치즈 돈까스이고요.

왕돈까스입니다. 사진으로는 큰지 잘 모를 수도 있는데 이거 엄청나게 큽니다.

왕돈까스가 나오는 것을 보고 피자를 포장해 가기로 바로 마음먹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돈까스 소스가 맛있었는데요. 둘째 아이는 소스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잘 먹었고요.

첫 째 아이는 소스를 안 좋아해서 소스 안 발려져 있는 부분만 조금 먹었습니다.

저도 소스 없이도 조금 먹어 보았는데 소스 없이는 느끼해서 먹기 힘들더군요 ^^; 아이들의 입맛은 참 알기 어렵습니다.

 

가게는 전반적으로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고기가 두툼한 일식 돈까스 스타일을 좋아하는데요. 돈까스클럽 돈까스는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종종 가족들과 방문하게 될 거 같습니다.

 

 

돈까스클럽 신갈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2145번길 7 (신갈동 388-172)

place.map.kakao.com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