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씨의 블로그

몬스터 클리어 겔 테이프 재구매 본문

살아가는이야기/내돈내산

몬스터 클리어 겔 테이프 재구매

준호씨 2023. 2. 27. 23:04
반응형

몬스터 클리어 겔 테이프를 SNS광고를 통해 구입한 지 꽤 오래되었네요. 당시에 여러 개 구입해서 사용하다가 이제 바닥을 보이고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몬스터 클리어 겔 테이프

몬스터 클리어 겔 테이프를 이런저런 용도로 사용해 봤었는데요. 가장 무난한 사용방식은 멀티탭을 책상이나 책장에 붙여서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충전기를 책상이나 책장에 붙여두고 사용하는 것도 유용합니다.

공유기나 AI 스피커 따위를 고정해 두고 사용하기도 좋고요.

뗄 떼 깔끔하게 떼기 좋습니다. 그런데 종종 뗐다 붙였다 하며 사용해야 되는 경우에는 그냥 붙여 버리면 너무 강력하게 붙어서 뗄 때 고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는 테이프를 살짝 다른 곳에 붙였다 떼는 형식으로 접착력을 살짝 약화시켜 두면 유용합니다. 다른 테이프들처럼 가열하면서 뗄 수도 있을 거 같은데 아직 시도해 보지는 않았네요.

 

광고에는 다른 용도도 많이 나오긴 하지만 그다지 유용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물통이나 의자를 벽에 붙여서 뭣에 쓰겠습니까;; 표면이 울퉁 불퉁한 경우 접착력이 많이 떨어지고 벽지에 붙이면 벽지가 떨어지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교적 표면이 반듯한 멀티탭이나 충전기와 책상 또는 책장의 조합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리고 접착 까지는 아니고 공유기나 AI스피커 같이 접착보다는 미끌림 방지 정도에 활용하는 것도 나름 유용했습니다.

 

생각해 보니 차량에 미니 그물 같은 것들 붙일 때 양면테이프 대신 사용하기도 괜찮았는데 사진 찍으러 가기 귀찮아서 생략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찍어서 첨부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자주 사용할 일은 없었지만 조금씩 사용하다 보니 몬스터 클리어 겔 테이프도 거의 다 사용했네요. 오랜만에 재구입을 위해 검색해 보았습니다.

 

최저가를 찾다 보니 쿠팡에서 판매하는 3m짜리가 와우할인가 적용하면 가장 저렴한 거 같았습니다.

쿠팡 구매 링크: https://link.coupang.com/a/QxtuV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저에게 약간의 이익이 생깁니다)

 

처음엔 8개짜리 세트가 보여서 이게 가성비가 좋은 줄 알았는데 1m짜리였습니다.

쿠팡 구매 링크: https://link.coupang.com/a/QwYvB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저에게 약간의 이익이 생깁니다)

 

몬스터 후크도 나름 유용한데요. 몬스터 후크도 함께 주는 것은 좋았지만 가성비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테이프만 필요합니다.

 

특이한 것은 3m짜리 2개 세트 구성보다 3m짜리 1개를 2개 사는 것이 더 저렴했습니다.

상품 구성이나 가격이 자주 바뀌는 것 같으니 구입할 때 잘 확인해 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단 3m짜리 5개를 주문하고 주문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다음번 재구입이 언제가 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