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씨의 블로그

판교맛집 - 부대집. 부대전골 본문

맛집이야기

판교맛집 - 부대집. 부대전골

준호씨 2020. 7. 10. 22:08

부대찌개를 좋아해서 종종 부대찌개를 먹으러 가곤 하는데요.

보통 삼환 하이펙스 B동 건물에 있는 이태리 부대찌개를 먹으러 가는 편인데 여긴 보통 줄이 긴 편입니다.

 

판교맛집 - 이태리 부대찌개 부대전골

방문일: 2017.01.04 최근에 회사 주변에 맛집이 하나 생겼다고 해서 가 봤음. 전에도 가보려 했으나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실패 했었음. 이번에는 조금 늦은 시간에 갔었긴 한데 여전히 대기 인원이

junho85.pe.kr

줄이 너무 긴 거 같으면 삼환 하이펙스 A동 건물에 있는 킹콩 부대찌개에 가기도 합니다.

 

판교맛집 킹콩부대찌개

판교맛집 킹콩부대찌개

junho85.pe.kr

그런데 최근에는 유스페이스 2 건물에 있는 부대 집이라는 부대찌개 집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난 화요일에 부대전골 3인분을 시킨 모습입니다. 이 날 처음 방문했는데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또 들렀습니다. 이번에도 부대전골 3인분입니다. 부대전골은 1인분에 9,000원입니다.

 

 

부대집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유스페이스2 B동 2층 224호 (삼평동 682)

place.map.kakao.com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여기 부대찌개는 덜 자극적이라는 점입니다. 보통 부대찌개 집은 좀 맵고 짠 편인데요. 여기는 덜 맵고 짜더군요. 맵고 짠 음식을 잘 못 먹는 편이라 여기 부대찌개가 딱 적당한 거 같습니다. 이태리 부대찌개의 순한 맛 버전 같은 느낌입니다. 구수한 게 좋더군요.

밥에 비벼 먹으면 맛있는 버터가 식탁 위에 무제한으로 제공되고요. 라면 사리나 밥도 무한 리필 가능합니다. 지난번 방문 때는 라면 사리 하나만 넣었더니 순식간에 사라져서 오늘은 두 개 넣었네요. 밥에는 계란 프라이가 기본 제공됩니다.

사무실과 거리도 가깝고 자리도 많아서 줄 안 서고 바로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주더군요.

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 다음엔 사진 좀 더 찍어서 다시 포스팅해 봐야겠습니다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