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씨의 블로그

화성맛집 - 카페제이스타 항아리 눈꽃빙수 본문

맛집이야기

화성맛집 - 카페제이스타 항아리 눈꽃빙수

준호씨 2020. 9. 10. 00:44

안타깝게도 코로나로 2층은 사용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이 건물을 보면 문득 스펀지밥이 떠오릅니다 ^^;

 

저는 커피를 잘 안 마시는 편이라 카페에 갈 일이 잘 없는데요. 하지만 이곳은 여름이면 종종 방문하고 있습니다. 가게가 화성에 있는데 제가 용인에 살고 있지만 멀리서 찾아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기 팥빙수가 맛있거든요 :)

콩가루 인절미 항아리 눈꽃빙수입니다. 가격은 12,500원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 보이기도 하지만 양이 푸짐하고 맛이 있어서 먹고 나면 비싸다는 생각이 싹 가십니다.

가게에 여러 가지 소품으로 잘 꾸며놔서 아기자기하고 예쁜데요. 2층에도 잘 꾸며 놔서 사진 찍기도 좋습니다. 그런데 코로나로 2층은 닫았더군요 ㅠㅠ

잘 안 보이지만 눈꽃빙수를 만들어 내는 기계가 있습니다. 첫째가 신기하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팥빙수에는 우유 베이스 눈꽃 얼음과 연유 시럽, 팥, 떡, 아몬드, 콩가루가 뿌려져 있는데요. 아이들은 다른 거 얹지 않고 하얀 거로만 먹고 싶다고 하더군요. 물론 저도 사실 이런 스타일을 더 좋아합니다.

마침 손님이 적어서 인지 이렇게 만들어 달라고 하니 만들어 주시더군요. 아내가 팥을 좋아해서 팥은 따로 받았습니다. 눈꽃 얼음을 더 많이 담아 주셨네요. 항아리 뚜껑에 푸짐하게 담겨 있었지만 4 식구가 달려 들어서 순식간에 2그릇을 해치웠습니다 ^^;

어느덧 여름이 끝나버렸네요. 내년에도 또 와서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