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씨의 블로그

아이폰 정품 케이블이 5,100원? 저렴한 정품 라이트닝 케이블 구입하기 본문

IT이야기

아이폰 정품 케이블이 5,100원? 저렴한 정품 라이트닝 케이블 구입하기

준호씨 2020. 9. 19. 23:58
반응형

최근 iOS가 업데이트되고 나서 집에서 사용하고 있던 비정품 충전 케이블들이 충전이 잘 안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액세서리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나오면서요.

알아보니 MFi 인증을 받지 않은 케이블들은 iOS 업데이트가 되면 차단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케이블을 알아보다 보니 정품 케이블인데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APPLE 아이폰 충전 라이트닝 케이블 정품 아이폰11 아이폰XS 아이폰XR 아이패드 라이트닝케이블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구매 링크: coupa.ng/bJan2F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저에게 약간의 도움이 됩니다.)

아이폰 정품 케이블이 단돈 5,100원입니다?

참고로 애플 공식 홈페이지의 정품 케이블의 가격은 25,000원입니다.

 

Lightning-USB 케이블(1m)

Lightning-USB 케이블(1m)을 사용하면 iPhone, iPad, iPod을 Mac 또는 Windows PC에서 충전하고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참 애플스러운 가격입니다.

 

정품 케이블을 5,1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팔 수 있는 건 판매자의 설명을 보면 추측해 볼 수 있는데요.

에어 팟에 포함되어 있던 벌크성 제품이라고 합니다.

판매자가 판매하는 제품들을 보면 납득이 됩니다.

에어 팟을 왼쪽, 오른쪽, 충전케이스를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이야기를 들어보면 에어 팟을 사용하다가 한쪽만 잃어버리는 경우를 종종 봅니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 한쪽씩만 따로 판매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에어 팟만 팔고 나면 충전 케이블이 남기 때문에 헐값에 처분하려는 거 같습니다.

저는 총 6개를 주문했는데요. 집에 라이트닝 케이블로 충전해야 될 기기가 많기도 하고요. 대충 떠오르는 게 5대 정도 되네요. 3만 원 이상 구입 시 배송비도 무료라 6개 구입했습니다.

정말로 정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품처럼 생겼습니다. 끈을 고정하고 있는 종이도 견고하고요. 정품이 아니라고는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아무튼 구입하고 보름 정도 사용하고 있는 거 같은데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리 좀 더 사둘까 싶기도 하네요.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