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씨의 블로그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구입 본문

살아가는이야기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구입

준호씨 2020. 11. 18. 23:58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콘 쏠림 현상이 발생해서 BW-100을 뿌리면서 근근이 버티고 있었는데요. 뿌릴 때 쏠림 현상은 한동안 개선되긴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시 발생하고 요즘은 R 버튼이 좀 많이 뻑뻑하더군요. 그리고 조작할 때 뭔가 찌그덩 소리도 나고요.

조이콘 상태도 좋지 않았지만 지난번에 구입한 낚시 스피릿을 여럿이서 같이 하려면 조이콘이 더 필요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낚시 스피릿 게임 구입

왜인지 모르겠지만 둘째는 낚시를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 예전에 바다에 갔다가 어떤 할아버지가 낚시를 한 번 해주게 해 줬었는데 그것 때문인지 이전부터 좋아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하지

junho85.pe.kr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79,800원이었습니다. 한쪽만 고장 나는 경우를 위해서 인지 한쪽씩만 낱개로도 팔았습니다. 낱개가 개당 가격이 더 비쌀 거라 생각했는데 똑같네요. 아무튼 저는 그냥 두 개 다 들어 있는 거로 구입했습니다.

구입해온 조이콘입니다. 이전에 프로콘과 마찬가지로 봉인 씰은 따로 없었습니다.

하나하나 봉지에 쌓여 있었고요. 스트랩 연결하는 부품도 들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트랩은 별로 사용해 본 적은 없네요.

링 피트에 연결해 보면서 알게 된 사실은 기본 조이콘은 왼쪽이 파란색이고 오른쪽이 빨간색인데요. 이건 반대로 되어 있었습니다. 링에 부착하는 게 빨간색이었는데 파란색을 부착하니 좀 어색하더라고요.

새거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링 피트 돌리는 조작에 인식이 잘 되었습니다. 기존 조이콘이 상태가 좀 안 좋긴 했나 봅니다.

 

닌텐도 스위치 중고 한대 더 마련. 태고의 달인 타타콘 까지

요즘 집에서 닌텐도 스위치를 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닌텐도 스위치를 한 대 더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아이들이 게임을 하는 동안 저는 링피트를 할 수 있겠습니다. 당근마켓에서 중고로

junho85.pe.kr

얼마 전에 닌텐도 스위치도 중고로 사서 갑자기 조이콘이 3세트나 생겼네요. 조이콘 충전기도 따로 살까 싶습니다.

요즘 이래저래 지출이 많네요. 좀 절약해야겠습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