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준호씨의 블로그

레고 부품함을 찾아서. 초등학교 저학년용 본문

살아가는이야기

레고 부품함을 찾아서. 초등학교 저학년용

준호씨 2021. 3. 29. 23:56
반응형

아이가 초등학교 방과 후 수업 중 하나로 로봇부에 들었습니다. 로봇키트는 레고 테크닉 부품을 따라 만든 중국산 레고를 사용하더군요.

부품이 아주 많은 편은 아니지만 들고 다니기에 불편해서 부품을 담을 통이 필요했습니다. 우선 집에서 아두이노를 담던 부품함을 이용했습니다.

그런데 아이가 한번 들고 갔다 오더니 부품함이 너무 커서 무겁다고 하네요. 커서 모든 부품이 잘 들어갔었으나 아이에겐 무거워서 포기했습니다. 이 부품함은 다시 아두이노 부품함으로 돌렸습니다.

이번엔 마트에서 구입해온 부품함을 사용했습니다. 딱 맞게 들어가긴 했는데 좀 부족해 보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니 아래 제품이 괜찮아 보여서 주문해보았습니다. 도착해 봐야 알겠지만 한번 써 보려고 합니다. (어떤 블로그의 표현을 들자면 국민 레고 부품함이라고 하더군요)

쿠팡 구매 링크: coupa.ng/bUBLcS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저에게 약간의 이익이 생깁니다)

 

플라팜 미니 리빙 박스 3단 소 + 칸막이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사이즈는 가로 23.5 x 세로 18 x 높이 20입니다.

사용해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아마 지금은 두 칸 정도만 사용해도 될 거 같고요. 손잡이도 있으니 가방에서 꺼낼 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통끼리 연결하는 부분이 튼튼하게 고정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형 사이즈도 하나 보여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쿠팡 구매 링크: coupa.ng/bUBLOE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저에게 약간의 이익이 생깁니다)

 

플라팜 미니 리빙 박스 3단 대 + 칸막이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가로 세로 사이즈는 똑같고 높이만 다릅니다. 소 사이즈와 같이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서로 호환만 되면 아이가 크면서 좀 더 무거운 걸 들 수 있게 되고 부품이 늘어나면 좀 더 큰 사이즈로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되네요.

 

다음 글로 이어집니다.

 

플라팜 미니 리빙 박스 3단 소, 대. 레고 부품 정리함

레고 부품함을 찾아서. 초등학교 저학년용 아이가 초등학교 방과 후 수업 중 하나로 로봇부에 들었습니다. 로봇키트는 레고 테크닉 부품을 따라 만든 중국산 레고를 사용하더군요. 부품이 아주

junho85.pe.kr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